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온라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14년 1월 8일까지 연말 특별이벤트 '강화 아이템 전부다 할인'이 유저들을 찾아간다. 이번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게임내의 모든 강화관련 아이템을 20~3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특히, 강화 확률을 높여주고 강화 실패 시 패널티를 막아주는 신규아이템 ‘상급 장비 강화석’도 할인목록에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23일(월)~29일(일)에는 총 3가지로 이루어진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7일간의 선물'이 진행된다.

우선, 24일(화)과 25일(수)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동안 경험치 2배 혜택이 제공되며 이때 1시간이상 플레이 한 모든 유저에게 고레벨 장비를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는 '왕의 하사품'과 '여왕의 축복'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35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해당 직업에 맞는 무기와 방어구 세트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팀 오진원차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함을 나누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인이나 가족과 보내는 시간도 즐겁겠지만 쎈 온라인과 함께 다이나믹한 연말을 보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