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자사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회원들을 초청해 '2014 겨울 야유회'를 진행한다.

웹젠이 '뮤 온라인' 회원 50명을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겨울 야유회는 가족단위 참가만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뮤 온라인', '뮤 블루' 회원이면 누구나 최대 4명까지 가족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비용 전액은 웹젠에서 지원한다.

충남의 온천 테마파크에서 1박2일로 진행될 '2014 겨울 야유회' 참가자들에게는 테마파크 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되며, '뮤 온라인' 개발진들이 참여하는 유저 간담회 시간 중 2014년 '뮤 온라인'의 개발 및 서비스 방향을 직접 확인하고, 의견도 개진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뮤 온라인'과 '뮤 블루' 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의 회원을 선정한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 팀장은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를 준비하는 등 회원들과 더 가까워지는 서비스와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2014년의 게임운영 모토를 '친구'로 잡고 회원들의 건강한 게임 이용을 함께 장려해 갈 것이다."고 전했다.

웹젠은 지상파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뮤 온라인' 회원 '착한철이'가 자신의 건강한 게임 이용방법을 알리면서 '뮤 온라인' 회원들이 즐겁고 건전하게 게임을 이용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하기를 권하는 캠페인 영상을 배포한 바 있다.

웹젠 '뮤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2014 겨울 야유회' 참가 신청에 대한 사항은 뮤 온라인, 뮤 블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