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www.webzen.com)의 뮤 온라인이 경험치 최대 300% 상승 패치 및 Let’s MU 캠페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뮤 온라인은 지난 2월 14일부터 시작한 300% 경험치 상승 패치로 더 쉽고 빠른 레벨 업이 가능해져졌는데, 패치 기념 ‘Let’s MU’ 캠페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평소보다 높은 동시접속을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월 대비 신규 회원이 2배 이상 증가했다는 것.


Let’s MU 캠페인은 가격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된 ‘Let’s Start’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 제공과 함께 레벨업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MU Little Academy’ / ‘Let’s Level Up’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PC방 게이머에게 다양한 경품 및 카오스 캐슬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Let’s Level PC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특히 이 중 ‘MU Little Academy’ 이벤트는 신규 및 저레벨 게이머가 게임에 쉽게 적응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인기가 높은 편. ‘MU Little Academy’ 클럽을 방문하면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교장 선생님을 비롯, 교생 선생님의 타이틀을 달고 있는 뮤 운영팀이 등장해 신규 및 저레벨 게이머들이 뮤 온라인에 한 층 더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MU Little Academy’에서 활동 중인 박윤종(30세) 고객은 “뮤 온라인의 휴면 고객으로 다른 여러 가지 온라인 게임을 해봤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시 뮤 온라인을 시작하였고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있다”며 “그 동안 레벨 업에도 어려움 점도 많았고 고레벨 위주의 이벤트가 대부분인 관계로 이벤트 참여 조차 힘든 상황이었다. 앞으로 이러한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기획되어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젠 뮤사업부 김영환 부장은 “이번 ‘Let’s MU’캠페인은 뮤 온라인 고객들과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획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많이 기획하여 좀 더 고객과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뮤 온라인으로 거듭날 것이다.” 라고 밝혔다.


▶ 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