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은 이노디스가 개발한 '1994로봇킹 for Kakao' 게임서비스를 12월 24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봇킹 for Kakao는 로봇의 '머리, 팔, 다리, 몸통, 날개'를 조합하여 75만가지가 넘는 로봇을 만들 수 있어 유저가 원하는 '나만의 슈퍼 로봇'을 개발 할 수 있다. 15종의 일반로봇과 스페셜 로봇 3종으로 이루어진 로봇세트로 수집의 재미를 더했고. 십여 가지의 무기와 필살기 조합으로 전략성을 부여했다.

80~90년대 로봇만화풍의 사운드도 특징이다. 만화 주제가 스타일의 게임BGM과 국내 스타성우 문선희, 배주영, 안장혁, 엄상현, 정소영, 정재헌,정현경,최한 8인이 참여한 파일럿 캐릭터 연기는 로봇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4:33 소태환 대표는 "1994로봇킹은 대한민국에 사는 평범한 30~40대는 누구나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에 빠지게 할 매력적인 게임으로, 게임을 하는 순간은 때묻지 않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 순수한 동심과 추억이 느껴지는 게임을 연말에 맞추어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로봇킹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카카오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