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스코어를 앞서 나가고는 있지만, 매서운 저항을 보여주었던 ARPS는 2세트를 힘멜스도르프로 고르며 역전을 시도했다.


양 팀 모두 IS-3와 AMX 50 100을 중심으로 한 전차 조합을 선택했지만 ARETE가 IS-3를, ARPS가 AMX 50 100을 한 대식 더 가져가는 정도의 차이를 보였다. 양 팀 모두 북쪽과 남쪽으로 맵을 양분해 상대의 진입을 기다리는 포지션을 잡고 크게 무리하지 않는 신중한 움직임을 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 팀 모두 조금의 빈틈만 보여도 유효타를 성공시키며 이득을 챙기는 등,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먼저 포지션을 변경한 것은 ARETE였다. 북동쪽 깊숙히 주력 전차를 우회시키고 진입한 ARPS를 반격하겠다는 의지인 것. 경기 종료 시간이 다가오는 가운데, 2대의 ARPS 전차가 4대의 ARETE 전차와의 전투로 파괴되었지만 여기서 좌절할 ARPS가 아니었다.


남은 AMX 50 100 두 대를 ARETE 전차 네 대가 기다리는 곳으로 밀어넣은 ARPS는 경기 종료 시간 몇 초를 남겨놓고 ARETE의 8티어 중전차를 파괴하는데 성공해 티어 차이를 좁히고 불리했던 경기를 무승부로 되돌리는데 성공했다.





영리한 플레이로 위기를 무마시킨 ARPS는 다시 한 번 힘멜스도르프에서의 재경기를 진행할 수 있었다. 양 팀 모두 같은 전차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전투였지만 앞선 경기의 영향인지 조금은 더 신중해진 움직임을 보였다.


주 병력은 양 팀 모두 남북 시가지를 중심으로 배치 되었지만, 양 팀 모두 전차 배치가 좁아지는 등, 기습적인 상황 대처에 신경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ARPS가 AMX 50 100을 동쪽으로 올려보내는가 싶었지만, ARETE의 T1에게 발견되고 이내 퇴각했으며 간헐적인 스팟과 견제 끝에 ARPS의 T1이 먼저 파괴되었다.


서쪽 철로를 넓게 장악하고 동쪽으로 진격을 감행한 ARPS에 맞서, ARETE는 본진에서의 철저한 방어와 함께 8번 라인을 돌아 내려온 두 대의 중전차로도 전차 파괴 없이 버티는 데 성공했다. 북쪽과 남쪽 모두 2:3 전투였지만 ARETE가 깔끔한 승리를 거둔 것. 자칫 위험한 전략으로도 볼 수 있었지만 팀원들의 개인 기량을 믿은 과감함이 호수가 되었다.


ARPS의 마지막 IS-3가 완벽하게 포위된 상황에서도 ARETE의 전차를 파괴하는데 성공하는는 등, 최후의 저항을 펼쳤지만 세트 스코어를 뒤집는 것은 어려웠다.


한 번의 무승부 끝에 이어진 재경기에서도 ARETE는 세트 스코어를 가져가며 2:0으로 여유롭게 앞서나가는 상황을 만들어 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