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랭크 유닛 공개 이벤트 실시, 기간은 20일부터 4월 3일까지.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B랭크 유닛 공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 777포인트만 있으면 누구나 3가지 B랭크 유닛 중 1개를 뽑을 수 있다.


공개되는 유닛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인 “건담 RX-78”과 건담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추억의 OVA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MS-08소대”에 등장하는 “육전형 건담 RX-79G, 신세대 건담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건담시드의 자프트군의 지휘관 전용 기체인 시구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업데이트도 일부 단행했다. 우선, 대전게임에 익숙하지 못한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내 지급되는 게임포인트를 기존과 비교해 승리 시 40%, 패배 시에는 100%까지 상향 조정했다.


또한, 개인전 모드의 보상을 팀전보다 확대해, 초보 게이머들도 조금씩 본인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건담 마니아들을 위한 공식조합을 등장시켜 이벤트로 뽑을 수 있는 B랭크 유닛 3종을 조합을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로 업데이트로 인해, 초보유저들과 건담 마니아들의 유닛 획득과 게임 포인트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SD건담의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다양한 성능의 유닛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게임 콘텐츠를 보강해 SD건담의 핵폭풍을 일으켜 보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