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아크로드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 진행될 업데이트가 공개되었다. 캐시 샵에서 낱개로 판매하던 빛, 어둠 아바타가 세트로 판매되고, 대규모 전장 프레임 저하 현상을 완화하기 위한 전장 복장 추가, 비밀 상인 아이템 가격 하락 등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가 보유할 수 있는 최대 스텟 포인트가 500으로 변경, 탈것 옵션인 '피격 시 떨어질 확률'이 감소되는 등 다양한 버그 패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아크로드2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패치노트 전문이다.



▣ 1월 16일(목) 업데이트 사전 안내



■ 캐시 샵

- 낱개로 판매되던 "빛&어둠 아바타"가 "빛의 아바타 세트", "어둠의 아바타 세트"로 패키지 상품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10% 할인 된 가격인 27,000원으로 판매됩니다.
- 캐시샵 아바타 카테고리 중 “세트”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 전장

- 아크로드 결정전 진행 시 ‘전장 나가기’ 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 아크로드 결정전 대기시간이 5분 -> 3분으로 변경됩니다.
- 전장 입장 시 전장 복장으로 변경할 수 있는 UI가 출력됩니다.
- 대규모/소규모 전장 입장 시, 프레임 저하 현상 완화를 위해 전장 복장이 추가됩니다.

※ 전장 내에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데몰리션과 에임하이의 전장 복장 이미지




■ 아이템

- 비밀상인 상자 아이템 가격이 변경 되었습니다.
1) 5만 - > 2만 5천으로 변경
2) 20만 -> 10만으로 변경



■ 개선사항

- 캐릭터가 보유할 수 있는 최대 스텟 포인트가 500으로 변경됩니다.
- 퀘스트 및 명성 점수로 획득할 수 있었던 탈 것에 대한 옵션 중 ”피격 시 떨어질 확률”이 감소되었습니다.
1) 퀘스트로 획득할 수 있는 탈 것 : 100% -> 70%
2) 명성 점수로 획득할 수 있는 탈 것 : 80% -> 40%

- 아크로드 결정전 내에서 소셜 액션이 사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환경 설정 – 게임 설정 – 캐릭터 설정에 항목들이 실시간으로 게임 내에 반영되도록 개선됩니다.
- 무기 숙련도가 최고 레벨을 달성하였을 시 무기 숙련도 경험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캐릭터 이동 중 타유저가 개설한 개인상점 클릭 시, 캐릭터 이동이 멈추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NPC 및 퀘스트 UI창에서 퀘스트 확인 시 ‘시나리오 > 일반 > 일일 > 반복’ 순으로 퀘스트 정보가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 버그

- 시전 시간이 존재하는 스킬을 사용 할 때 간헐적으로 시전 시간이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전리품 습득 모션이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펙트 로딩 중, 간헐적으로 발생되던 오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가 밀집된 곳에서 벗어난 뒤 다시 밀집된 곳으로 이동하면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대규모 전장(도시 침공)에서 각 진영 영웅이 순간이동 스킬을 사용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개인 상점과의 거리가 멀어져도 개인 상점 UI가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장에서 상대방을 밀치거나 당기는 스킬을 사용할 시 간헐적으로 해당 위치에 존재하지 않는 캐릭터가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업데이트 내용은 내부적인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