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MAGES. 의 대표 공상 과학 어드벤쳐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비쥬얼 노벨(텍스트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중2병에 심취해 있는 오카베 린타로와 미래 가젯 연구소라는 작고 이상한 서클에서 발명한 타임머신을 둘러싼 각종 사건에 대한 이야기다. 과거로 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각 에피소드는 선택에 따라 스토리와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의 공식 팬디스크인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은 라보 멤버들의 일상 러브 코메디를 컨셉으로 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나타난다. '슈타인즈 게이트'에도 도입된 핸드폰 조작 시스템을 통해 미래를 결정하게 되며, 여러가지 엔딩을 포함하고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은 PS3 와 PS VITA 버전으로 2014년 1분기 내에 다양한 특전들을 포함한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한정판과 일반판을 출시 할 예정이다. 또한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천재 뇌 과학자인 마키세 크리스와 미래 가젯 8호기가 완성된 후, 오카베의 시간여행, 미래를 구할 세계 선에 대한 이야기로 2014년 봄 한글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