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부터 다음 달 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즐거운 설날 이벤트 3가지가 시작된다. 행운의 동전을 반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칸트라 대륙에 흩어져있는 행운을 모아라.' 이벤트와 무작위로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핑크의 선물을 받아주세요.' 이벤트, 그리고 '갑오년 사행시 프로젝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칸트라 대륙에 흩어져 있는 행운을 모아라 이벤트는 지난 크리스마스 이벤트처럼 반복 퀘스트로 진행된다. 각 대도시 게시판을 통해 반복 퀘스트를 의뢰받고, 몬스터에게 얻은 행운의 동전을 반납하면 선물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 대도시에서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야 몬스터에게 행운의 동전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는 알렉사르의 서 5%가 보상인 [행운의 동전] 퀘스트와 복주머니가 보상인 [허름한 복주머니] [고급스런 복주머니] [특별한 복주머니] 퀘스트가 있다. 행운의 동전 퀘스트는 행운의 동전을 200개 반납해야 하며, 복주머니 퀘스트는 각각 4개, 8개, 40개를 반납해야 한다.

알렉사르의 서 5%는 강화 확률을 5% 올려주는 보조 아이템으로 쓰이며, 각 복주머니에서는 HP와 MP를 회복하는 떡만두국, 가래떡, 만두와 강화석 랜덤 상자, 철 훈장, 내구도 수리 도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쏟아져 나온다.

행운의 동전과 떡만두국, 가래떡, 만두, 복주머니 등 이벤트 관련 아이템은 2월 6일 정기점검 시 일괄적으로 삭제될 예정이니,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해야 한다.


▲ 캐시 상점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GM핑크의 설 복주머니



핑크의 선물을 받아주세요는 복주머니에서 캐시 아이템을 무작위로 1가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복주머니인 'GM핑크의 설 복주머니'는 캐시 샵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계정당 1번만 구매할 수 있고, 구매 후 20시간이 지나야 재구매를 할 수 있다.

GM핑크의 설 복주머니에서는 PC 경험치 20% 증가(1일), 무기경험치 20% 증가(1일), 겔드 획득량 20% 증가(1일), 아이템 드랍률 20% 증가(1일), 명성점수 20% 증가(1일), 확성기 3개, 제자리부활주문서 1개, 축복주문서 1개, 생명 25% 회복 물약 10개, 마나 25% 회복 물약 10개, 전체 스킬 초기화, 스탯 초기화 중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회득 시 귀속되어 거래가 불가능하다.


▲ 등급이 높은 복주머니일수록 좋은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높다.



마지막 갑오년 사행시 프로젝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아크로드] [근하신년] [절대군주] [말띠의해] [이천십사]로 사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천 수 등으로 선정되며, 당첨 상품으로 20,000 캐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 행운의 동전을 아이템으로 교환! 설날 이벤트 안내 -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