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가 설 맞이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규 무장 업데이트로 오나라의 영웅 '주유'와 '태사자'가 출시된다. '주유'와 '태사자'는 신규 탐방 지역인 적벽 무장탐방 지역을 통해 영입이 가능하다. 추가로 둘 중 한 장수만 획득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설 맞이 선물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야외탐색 전 지역에서 경험치 2배 상승, 유니크 아이템 드랍율 2배 상승 그리고 신규 유니크 아이템이 일시적으로 추가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설 맞이 미션으로, 일일 퀘스트 ‘야외 탐색’ 및 ‘타성 공격’을 완료하면 각 퀘스트마다 보상으로 100옥석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1200옥석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마지막 네 번째 이벤트로, 게임 캐시를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의 30%가 추가로 지급되는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새로운 유니크 아이템인 황금갑옷과 수정장갑을 각 10명에게 지급하게 된다.

에이콩의 관계자는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를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유저들의 몫이 컸다”며 “올 한해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으며,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와 함께 즐겁고 풍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