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추천 이벤트로 추천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모두 포인트 제공 혜택.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넷마블 PC방(플러스존)에서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40여일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공개서비스 개시 이후 불과 일주일만에 동시접속자수 2만 5천명을 돌파하는 등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감사 차원 및 개학이벤트로 준비한 것.


SD건담을 추천하고 추천받는 친구들에게는 SD건담 유닛을 뽑는 수단인 포인트가 제공되며, 넷마블 PC방 가맹점에 비치된 쿠폰을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받은 게이머는 1일 1회 인증 가능하며, 회당 1000포인트씩 총3회까지 인증이 가능하므로 최대 3,000포인트를 획득할 있다.


추천받은 게이머에게 추천인으로 등록된 게이머에는 회당 500포인트가 제공되며, 일별 제한없이 총 3회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최대 1,500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특히, 추천받은 게이머도 다른 게이머들에게 SD건담을 추천하고 추천인으로 등록되면 역시 이 혜택을받을 수 있어 총 4,500포인트를 보유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SD건담 홈페이지으로 접속해 연방지원금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넷마블 PC방 SD건담 친구추천 쿠폰이벤트 창이 뜨면 쿠폰 번호와 친구 닉네임을 입력하면 된다.


☞ SD건담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