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신규 캡슐머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로 추가되는 캡슐머신은 4호기로 GP-03 스테이멘, 어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자쿠II, 짐II, 앗가이 등총 5종의 유닛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추가 유닛 중 GP-03 스테이멘은 단독 우주용 MS로서 우수한 성능과 함께, 민첩성과 리로드가 특징이며 전탄발사형 필살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어스트레이 레드 프레임은 프레임이 붉게 도색돼 레드 프레임이라고 이름이 붙여진 유닛으로 MS용 실검 ‘거베라 스트레이트’를 장착하고 있고 민첩성과 공격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조합식도 추가된다.


스트라이크건담과 폴아머건담, 듀얼건담을 획득할 수 조합식으로 게이머들이 기존 유닛을 가지고 신규 유닛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신규 캡슐머신을 돌리는 재미와 추가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기쁨을 동시에 만끽하길 바란다”며 “다양한 유닛이 선사해 주는 신선한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J인터넷은 전국 넷마블 PC방을 대상으로 SD건담 연방지원금 이벤트를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