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소치 올림픽이 시작되는 금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파이팅! 메달!' 이벤트는 대표 선수들이 금, 은, 동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파격적으로 상향되는 이벤트다. 어떤 종목이든 해당 일에 메달을 획득하면, 그 다음 날 오전 11시부터 24시간 동안 지속된다. 만약, 여러 개의 메달을 획득할 경우 가장 높은 메달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대표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했을 때 경험치와 드랍률 모두 100% 증가, 은메달은 경험치와 드랍률 50% 증가, 동메달은 드랍률 50% 증가한다. 우리나라는 피겨 스케이팅과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의 강국인 만큼, 이벤트 기간동안 버프가 끊길 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 대표 선수들이 메달을 획득하면 경험치, 드랍률 보너스를 받는다.



두 번째 '대한민국 메달&순위 맞추자!' 이벤트는 대한민국의 최종적으로 획득한 메달 갯수와 종합 순위를 맞추는 이벤트다. 추첨 보상으로 주유 상품권 오만원권(3명)과 이벤트 캐시 10,000원(10명)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ㅁ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획득할 금, 은, 동메달, 최종 순위까지 모두 맞춰야 당첨될 수 있다.

세 번째 '파이팅! 피겨!' 이벤트는 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 대한민국 메달&순위 맞추자 이벤트 - 참여 하기! (클릭)



이 밖에도 2주 동안 제자리 부활 주문서와 귀속 해제 아이템이 200원으로 할인되어 판매되고, 동계 올림픽 패키지가 10,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동계 올림픽 패키지의 구성품은 겔드 획득량 20% 증가, 캐릭터 경험치 20% 증가, 아이템 드랍률 20% 증가, 무기 경험치 20% 증가, 명성 점수 20% 증가, 생명 25% 회복물약 99개, 마나 25% 회복물약 99개, 원기의돌 상급 5,000개로 구성되어 있다.

버프 아이템은 사용한 시점부터 28일 동안 유지되며, 동계 올림픽 패키지는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 동계 패키지는 주로 성장 지원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