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가맹 PC방에서 접속시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한 포인트 누적.


(주)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4월 3일부터 가맹 PC방에서 ‘뮤 온라인’을 즐기면 포인트가 누적되는 ‘PC방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한다.


본 시스템은 PC방 활성화 차원에서 기획된 것으로, 가맹 PC 방에서 ‘뮤 온라인’을 즐기는 누구나10분당 1포인트의 전용 포인트를 얻게 되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누적된 포인트로 경험치 50% 증가, 인챈트 아이템, 보석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웹젠은 이번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4월 3일부터 5월 1일까지 한 달간 ‘거침 없는 혜택! 뮤 온라인 PC방 포인트 시스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3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PC방을 직접 방문해야만 참가 가능했던 기존 PC방 이벤트들과 달리, 4월 3일부터 10일까지는 집에서 ‘뮤 온라인’을 즐기는 고객들도 본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이어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는4월 17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2주간 가장 많은 포인트를 소진한 상위 20명의 고객을 선정해 ‘+11암흑의 날개’, ‘로크의 깃털’ 등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웹젠 김영환 뮤사업부장은 “‘뮤 온라인’ 고객들이 이벤트맵 및 공성전을 함께 즐기기 위해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시스템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바라며, 동시에 최근 침체된 PC방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