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of the Ultimate Nation’ 중국서 4월 18일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웹젠과 더나인, SUN 단편영화 여주인공 선발대회 개최 등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




㈜웹젠(대표 김남주)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오는 4월 18일부터 중국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1일, 중국 상해예술극장에서는 400명의 유저 및 길드대표 들이 참석한 가운데 “SUN오픈 베타 발표회”가 현지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SUN’의 오픈 베타 서비스의 일정 공개와 함께 20분 분량의 ‘SUN’ 단편영화 여주인공을 선발하는 총결선도 진행됐다. 여주인공 후보들은 지난 1월부터 중국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온라인투표 Top10에 오른 10명이 참가했으며, 중국에서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니에씬(聂鑫)이 최종적으로 선정되었다.


웹젠의 김남주 대표는 “클로즈 베타 시 보내주신 중국의 많은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SUN’ 의 오픈 베타 서비스 또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자신한다”며, “이번 ‘SUN’ 단편영화 제작을 통해 웹젠과 더나인은 온라인 게임의 영역을 점점 넓혀나가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나인의 주 쥔(Zhu Jun) 대표는 “기적세계라는 중문명으로 서비스 중인 SUN이 중국에서 기대게임 1위를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 2005년 말, SUN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 후 업계 최초로 영화제작 시도 및 타업계와의 제휴 등으로 창의적인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4월18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 SUN은 그 탁월한 게임 퀄리티와 운영관리를 통해 중국 온라인게임시장의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 썬 인벤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