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2월 13일부터 '뮤 온라인'과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 내에서 고급 아이템 및 밸런타인데이 테마 한정판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오는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내에 총 7단계 미션으로 구성된 밸러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된다. 이 중 특정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데코 아이템인 ‘컵케익 간판’과 ‘하트 가로등’, ‘사랑의 초코마차’가 각각 선물함으로 즉시 지급된다.

웹젠은 이벤트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한정판 데코 아이템들도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에서는 2월 13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상자'를 통해 각종 고급 아이템과 무기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PC방 이용 고객 중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란 초콜릿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고, 정액이용권 패키지 구매 시 '프리미엄 뮨'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 된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웹젠의 게임 내에서도 밸런타인데이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게임회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아크로드2' 등의 서비스 게임에서 겨울 스포츠 축제에 참가중인 선수들을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 중인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