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아크스피어'는 3월 12일 프리오픈에 돌입하며, 2월 28일 오후 2시부터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아크스피어'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플레이'를 바탕으로 ▲대규모 필드 사냥' 과 '집단 전투 시스템’ ▲1,600종 이상의 풍부한 퀘스트 ▲100종의 클래스 스킬 ▲130종 이상의 풍부한 외형 변경 장비 ▲660종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등의 콘텐츠가 있다.

이현승 '아크스피어' 개발실장은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 '아크스피어'를 선보이게 돼 기쁘고 설렌다" 며 "모바일에서도 MMORPG의 진수를 맛보실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8일 오후2시부터 실시되는 사전모집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출시 전까지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선사한다. 특히, 커플과 함께 사전 모집을 신청하고 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멋지게 치장할 수 있는 코스튬 투구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의 출시 일정과 사전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