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12일(월) 캠프모바일(이람, 박종만 공동대표)의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게임’을 통해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 with BAND'를 출시했다.

'아크스피어'는 지난 3월 출시 이래 인기 무료 4위, 매출 6위에 오른 바 있는 게임으로, 2천4백만명이 함께하는 모임서비스 ‘밴드’를 통해 이용자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아크스피어 with BAND' 출시와 함께 ‘아크스피어 시즌 2.0 새로운 시작’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시즌2.0에서 새롭게 추가된 궁수 클래스 ‘아만’은 거대한 활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서, 강력한 파괴력으로 파티의 주 공격수로 활약하게 된다.

한편 '아크스피어 with BAND'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밴드게임 신규 이용자들 중 일정 레벨을 달성 및 추천 누적시 미라클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 하고, 신규 클래스 ‘아만’ 7레벨 달성 시 전용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최고 레벨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타블렛과 스마트시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아크스피어 with BAND'는 구글플레이 및 네이버 N스토어, ‘밴드’ 어플리케이션 내 ‘밴드게임’ 항목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밴드게임으로 접속한 이용자들도 기존 이용자들과 동일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