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구매자 특전 메탈릭 특제 포스터]

게임피아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EA의 액션 기대작 TITANFALL(이하, 타이탄폴)’ XBOX 360 버전 특별 패키지의 예약판매를 3월 7일부터 3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시리즈 제작진이 독립해 설립한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FPS 게임 ‘타이탄폴’은 지난 E3 2013에서 첫 공개,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을 선보이며 게이머들로부터 2014년 기대작 중 하나로 꼽혀 왔다. 지난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타이탄폴’ 베타 테스트에는 이용자 수가 200만 명 이상이 몰리기도 했다.

'타이탄폴'은 소인과 거인, 자연주의와 산업주의, 인간과 기계의 대립 양상이 존재하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게이머는 정예 파일럿이 되거나, 날렵하고 중화기로 무장한 '타이탄'에 탑승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유저는 파일럿 또는 민첩하고 중무장한 7미터의 타이탄이 되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멀티플레이를 즐기고 뿐만 아니라 사실적인 움직임, 벽 달리기, 이중 점프 등을 통해 강력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빠르게 진행되는 멀티플레이 모드와 영화 같은 캠페인 모드는 색다른 미래 전투를 제공한다.

'타이탄폴' 한정판 번들 패키지에는 '타이탄폴' Xbox 360 타이틀과 함께, Xbox Live 골드 멤버십 브랜드 카드 12+1개월 이용권, Xbox 기프트 카드 11,000원 권이 포함되어 있다. '타이탄폴'한정판 번들 패키지의 가격은 9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체 구매 비용 대비 25% 이상 할인된 금액이다.

게임피아의 온라인 쇼핑몰인 '소프라노'에서는 예약 판매 추가 특전으로 타이탄폴 메탈릭 포스터를 수량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게임피아 패키지 사업팀장 정철은 ‘타이탄폴이 XBOX LIVE 골드 멤버십을 필요로 하는 타이틀인 만큼 이번 예약판매를 통하여 타이탄폴과 XBOX LIVE 골드멤버십, XBOX LIVE 기프트 카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2014년 최고의 기대작 타이탄폴 국내 발매에 앞서 Xbox 팬분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며, “타이탄폴과 Xbox Live 골드 멤버십 브랜드 카드 이용권, Xbox 기프트카드까지 증정하는 이번 타이탄폴 한정판 번들 패키지의 특별한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타이탄폴 XBOX360 플랫폼은 3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이용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EA 블로그, EA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