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 (대표 김경만)가 퍼블리싱하는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가 오는 3월 중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는 3D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액션 RPG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부대 편성을 통해 전장마다 각기 다른 전투가 가능하다. 게임은 위, 촉, 오, 한의 시나리오 모드로 나뉘어 총 180여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쉴틈없이 쏟아지는 다양한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40여종의 장수와 100여종의 장비를 수집하고 강화하여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자동전투 등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의 사전예약은 3월 12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발급한 URL을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에 홍보하면 10,000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과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네트 라이브본부의 전광배 본부장은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를 통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액션 삼국지의 신세계를 보여줄 것이다“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의 풍성한 혜택을 먼저 만나봐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장의 화신 for 삼국지’는 3월 중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