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크로드2가 '변화'의 모토를 앞세워 기존 유저들을 위해 감사의 선물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도 마찬가지.

지난 6일, 유저들의 건의를 적극 수렴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본 서버에 적용된 데 이어, 금일 소규모 전장에 대한 기본 보상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이에 캐시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었던 '고급 아바타'와 각종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금일 업데이트는 지난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일환으로 소규모 전장 6위에 대한 기본 보상이 추가되었다. 이에 상대 진영에게 패배하더라도 명성 점수를 최대 15점까지 얻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소규모 전장 참여 대기 시간이 짧다는 건의에 기존 20초에서 30초로 변경되고, 전투 상태에서도 소규모 전장 입장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다. 그동안 몬스터 에드 등의 사소한 이유로 참여하지 못하는 상황이 많았으나 앞으로 전장 대기 시간 동안 좀 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던은 난이도에 따라 필요한 인스턴스 던전 입장권 갯수가 증가했다. 보통 난이도는 기존과 동일하지만, 어려움 난이도는 2개가 소모되며, 매우 어려움 난이도는 3개가 소모된다. 이는 저레벨 인던부터 45레벨 인던까지 모든 인던에 해당된다.


▲ 인던 내부만 아니면 전투 중에도 소규모 전장에 입장할 수 있다.



캐시 샵에는 다양한 기간제 패키지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빠른 레벨업을 위해 물약과 부활 주문서, 경험치 증가 스크롤로 구성된 성장 패키지와 PvP 유저들을 위해 원기의 돌, 명성 점수 20% 증가 스크롤로 구성된 전장 패키지. 그리고 앞서 말한 2가지 패키지를 합친 아크로드 패키지가 추가된 것. 개별 구매 시 매우 많은 비용이 들지만,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대 1/3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캐시 샵에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2종도 추가되었다. 한 달간 고급 등급의 빛, 어둠 아바타를 얻을 수 있도록 '빛, 어둠의 아바타 세트'와 다양한 기간제 스크롤과 캐시 물약 2세트로 구성된 '버프, 물약 패키지'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아바타는 단 하루만 사용할 수 있는데, 계정당 1일 1회 구매할 수 있어 사실상 1달간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는 것. 무료로 판매하는 '빛, 어둠의 아바타 세트'는 4월 10일까지 정기점검 전까지 무료로 판매한다.

버프, 물약 패키지는 무기 경험치, 캐릭터 경험치, 겔드 획득량, 아이템 드랍률 증가, 명성 점수 증가 28일 스크롤과 생명 25%, 마나 25% 회복 물약 99개 2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마찬가지로 4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 매일 무료 패키지를 구매하여 사용하면 된다.

▲ 버프 물약 패키지의 구성품



현재 플레이 중인 유저와 신규 유저에게 해당 레벨에 맞는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25레벨의 유저는 '힘을 내요'를, 26~40레벨의 유저는 '할 수 있어' 패키지를, 41~46레벨의 유저는 '다와가요'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1~3주차에 걸쳐 하루 3일 이상 접속할 경우, 1주차(13~19일)에 고급 강화석 5개, 고급 주문서 5개, 고급 마력석 5개를 지급, 2주차(20일~26일)에 철 훈장 15개를 지급, 3주차(27일~4월 2일)에 명성 주화 15개를 지급하며, 1~3주차 모두 달성 시 100명을 추첨하여 불, 얼음의 고급 아바타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패키지 이름대상구성품
힘을 내요Lv.1 ~ Lv.25 이거나
신규 계정인 경우
원기의 돌 (하급) x 3000
[귀속] 인벤토리 확장 x 1
[귀속] 제자리 부활 주문서 x20
[귀속] 창고 확장 x 1
할 수 있어최고 레벨 캐릭터
Lv.26 ~ Lv.40 일 경우
원기의 돌 (중급) x 3000
[귀속] 인벤토리 확장 x 1
[귀속] 제자리 부활 주문서 x 300
[귀속] 창고 확장 x 1
[귀속] 확성기 x 10
다가가요최고 레벨 캐릭터
Lv.41 ~ Lv.46 일 경우
원기의 돌 (상급) x 3000
[귀속] 인벤토리 확장 x 1
[귀속] 제자리 부활 주문서 x 30
[귀속] 전체 스킬 초기화 x 1
[귀속] 스탯 초기화 x 1
사랑해요기존 그룹 대상자 계정인 경우원기의 돌 (상급) x 3000
[귀속] 인벤토리 확장 x 1
[귀속] 제자리 부활 주문서 x 30
[귀속] 창고 확장 x 1
[귀속] 확성기 x 1
[귀속] 전체 스킬 초기화 x 1
[귀속] 스탯 초기화 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