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이 대형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웹젠은 20일, ‘썬 리미티드’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전장 콘텐츠 및 전장전투의 보강을 위해 신규 전장 추가와 클래스 별 밸런스 조정에 초점을 맞춘 2분기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공지했다.

예정중인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새로운 PvP전장 ‘골드러쉬’가 추가되고 참여 인원에 제한이 없는 공성전인 ‘몬트샤인 공방전’이 새롭게 추가 된다. 또한, 지역 미션의 보상으로 등장하는 수집 몬스터들을 모으는 ‘몬스터 도감’시스템도 추가 됐으며, 수집한 몬스터에서 ‘체력 증가’ 등 패시브 스킬을 추출해 캐릭터에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섀도우’의 전투 스킬 리뉴얼을 시작으로 게임 내 모든 캐릭터들의 밸런스를 순차적으로 조정하는 한편, 대규모 레이드와 ‘길드 건물’ 등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수의 콘텐츠도 추가해 커뮤니티 요소도 확대할 예정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분기 별로 꾸준히 업데이트가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신규 클래스 및 상위 사냥터 등도 올해 내에 선보일 것이다.”라면서, “콘텐츠 확충에 주력하면서, 신규 및 복귀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웹젠의 MMORPG ‘썬 리미티드’에 대한 정보 및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