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야구 매니저' 비전 발표회 생중계 화면(22일 오후 4시~6시 방송)]


22일 오후 4시, '프로야구 매니저' 비전 발표회를 인벤에서 생중계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3월 22일 '프로야구 매니저'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더욱 새로워진 게임을 공개하는 비전 발표회를 준비했습니다. 이용자 100명과 주요 관계자 분들을 직접 모시고 프로야구 매니저의 개발과 사업 비전을 공개하게 됩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CCG 방식을 사용한 온라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2010년 서비스를 시작했고,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동종 장르 1위의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습니다. 인벤에서 방송한 카드깡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슈를 모았으며, 과거 덱 재평가를 최근부터 실시하면서 밸런스 조정에 힘을 쏟는 중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구 시즌 개막에 발맞춰 전면적으로 개편되는 '프로야구 매니저'를 처음 공개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엔트리브소프트 강상용 개발본부장,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실장, 김동석 라이브사업실장을 포함해 주요 개발 및 사업 담당자들이 모두 참석합니다. 또한 특별히 초빙된 깜짝 손님들이 등장해 인사하는 시간을 가지고, 방송 중 화끈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베일에 싸인 새로운 프로야구 매니저는 오후 4시에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언제나 함께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신 구단주 여러분, 그리고 새로운 야구 시뮬레이션의 세계를 기다리는 게이머 여러분 모두 놓치지 말고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