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엠오 게임센터 코리아]


지엠오 게임센터 코리아 (대표 나오토 핫토리, GMO Game Center Korea, inc)는 소셜 RPG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가 출시 이후 10일 만에 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 2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이용해 퀘스트를 수행하는 RPG로 소셜성이 강화돼 독특하고 차별화된 재미로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으며 순위가 급상승해 티스토어 추천 상위권에 랭크됐다.

지엠오 게임센터 코리아는 이번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들의 로그인 일수에 따라 ‘레어 보물상자 티켓’, ‘아이언 파라솔’, ‘여신의 축복’, 10만 고드’ 등 총 3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는 신규 유저들이 쉽게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레벨 1부터 20까지 입장할 수 있는 ’루키 리그’를 새롭게 선보였다.

‘루키 리그’는 21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C클래스의 리그에 입성하기 이전 지인들과 함께 가볍게 리그를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빠르게 느낄 수 있으며 하루에 총 4번 진행되는 모의전에 성공하면 입장 티켓 2매와 요괴의 오카리나 1개를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몬스터 사냥시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티켓, 무기와 장비 등 보상 아이템이 풍성하게 제공되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한편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는 지난해 2월 구글 플레이 출시 이후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몰이 중에 있다.

마이 리틀 나이트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