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원하는 유닛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대여 시스템을 가동한다고 2일 밝혔다.


유닛 대여기능은 그 동안 초보유저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한 대대적인 게임시스템 변경의 일환으로건담을 대표하는 유닛을 1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그 동안 원하는 유닛을 한번도 뽑지 못했던 유저들은 이제 원하던 유닛을 입맛대로 직접 골라서 사용할 수 있고, 대여 기종은 최신 유닛인 ‘라이징 건담’, ‘알렉스’, ‘마라사이’ 등을 포함한 총 21종으로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대여는 상점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차후에는 장기간 임대도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D건담은 랜덤모드를 추가한다.


출격 유닛이 어떤 것인지 예측할 수 없는 채로 전투를 벌이게 되는 새로운 모드로 ‘제타 건담’, ‘G-3건담’ 등 최강, 최신의 유닛이 랜덤으로 출격하게 된다. 또한, 신규 유닛을 기다리던 유저들을 위해 5호기를 추가한 지 13일만에 캡슐머신 6호기를 선보인다.


신규로 추가되는 유닛은 총 6종으로 ‘G-3건담’과 ‘구프 커스텀’, ‘구프’, ‘육전형 짐’, ‘진 하이메뉴버’, ‘롱 대거’ 등으로 지상에서 우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대여기능을 통해 초보 유저들도 평소 사용하고 싶었던 유닛을 직접 골라서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시간이 마련됐다”며 “이외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오퍼레이트와 장식, 도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