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렙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할 모바일 3D RPG게임 ‘렛츠몬스터 for Kakao’를 4월 8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렛츠몬스터 for Kakao'는 120개의 모험과 에피소드, 200종 이상의 카드가 탑재됐다. PvE 개념의 모험, 요일 던전 및 PvP 무한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 몬스터들은 공격형, 방어형, 서포트형으로 구성된 3가지 타입의 특수 스킬을 사용하며, 특별한 슬롯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런칭 이벤트로는 에피소드 1까지만 플레이 해도 캐쉬 아이템인 영혼석 50개를 지급하고 에피소드 4까지 클리어하면 추가 영혼석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요일별 접속 보상, 연속 출석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유저들과 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도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카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 후 2주 간격으로 시즌 던전, 에피소드 추가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플렙의 이석준 대표는 “지난 여름부터 혼신의 힘을 다해 모든 팀원들의 땀과 열정이 녹아 들어간 ‘렛츠몬스터 for Kakao’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신생 개발사의 첫 게임인 만큼 유저들에게 먼저 다가서는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해서 개발사와 유저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렛츠몬스터 for KaKao’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