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대표 신호철)는 온라인게임 ‘파천일검’의 중국 라이센스 서비스 재계약을 기념하여, ‘금돈 및 아이템 2배 드랍’ 이벤트 및 아이템몰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02년 9월을 시작으로 오픈베타에 돌입한 ‘파천일검’은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필리핀 4개국에서 상용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지난 5년간 중국 전역에서의 상용서비스 끝에, 금번에 새로운 파트너사와 향후 3년간에 대한 중국 라이센스 서비스 계약이 새롭게 체결되었다.


이번에 ‘파천일검’의 중국 라이센스 계약이 체결된 중국 측 서비스 회사는 중국 북경 소재의 대형 IDC업체인 ‘세기호연’의 자회사 ‘Huoju.tc Co.,Ltd.’로, 계약 내용은 라이센스 계약금 60만 달러와 3년간 미니멈 로열티 150만 달러 등 총 210만 달러를 지급받는 조건이다.


이에 매직스는 본 중국 라이센스 계약 체결을 기념하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포함한 5월 4일부터 5월 14일까지 총 11일간 게임상 금돈 2배 및 아이템 드랍 2배를 진행함과 동시에 기존 아이템몰의 각종 아이템 판매가격을 20%에서 50%까지 대폭 인하한다.


매직스 관계자는 “중국 라이센스 계약 체결에 대한 영광을 전적으로 우리 유저 분들께 돌리고 싶다.”며, “다시 한번 유저 여러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 파천일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Niimo - 이동원 기자
(Niim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