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이 5월 가족의 달 연휴 기간 동안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연휴기간 동안, 자사가 서비스 중인 각 게임 별로 이용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대상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웹젠의 대표 MMORPG ‘뮤’는 지난 4월 말 시작한 ‘Season9: Part2’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5월 22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공식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잠시 쉬고 있는 회원들을 초대한 게임회원들과 초대를 통해 재 접속한 회원 모두에게 캐시아이템 및 경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길드 홍보 게시판 내 활동 순위 등에 따른 우수길드를 선정해 운영진이 직접 해당 길드를 만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듣는 오프라인 미팅도 준비 돼 있으며, 각 서버 별로 미니게임 획득 점수가 높은 회원들과 ‘뮤 블루’의 새 서버 ‘드리아’에서 ‘혼돈의 보석’을 가장 많이 수집한 회원들에게 각각 고급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편, 장수 MMORPG ‘썬 리미티드’는 오는 5월 8일까지 ‘섀도우’ 캐릭터를 생성해 150레벨 이상 육성한 회원에게 최고급 무기를 선물하고, 자유게시판에 ‘섀도우’캐릭터에 대한 추가의견과 자신만의 스킬 트리 스크린샷을 게시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게임 캐시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MMORPG ‘아크로드2’에서는 5월 8일까지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벚꽃 상자’ 아이템을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같은 기간 중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최고급 추가 장비 ‘아바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이후에도 분기별 정기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콘텐츠 확대와 게임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 운영을 개선해 갈 예정이다.

웹젠이 서비스 중인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