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꽃보다 할배 for Kakao’의 신규 캐릭터 동영상을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금일(19일)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꽃보다 할배’의 둘째 형 신구를 모티브로 한 ‘스마일 구야’로 언제나 아이처럼 환한 미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신구 할배의 모습을 캐릭터로 잘 표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지금까지 ‘직진 순재’, ‘떼쟁이 일섭’, ‘로맨틱 근영’등 3종의 할배 캐릭터를 공개했으며, 향후에도 방송에서 보여졌던 할배들의 다양한 매력을 신규 캐릭터로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여행’을 콘셉트로 한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도시를 사고 팔아 승부를 가리는 방식이 아닌 여행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해결해 목표를 달성하는 독특한 게임방식을 선보인다.

특히, 방송에 등장한 여러 여행지를 맵으로 구현하고 ‘짐꾼’ 이서진이 게임 내 커다란 변수를 제공하는 NPC로 등장하는 등 방송의 재미를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냈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꽃보다 할배’속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너무 많아 어떤 것을 먼저 선보여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며 “유저들도 우리와 같이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개된 신규 캐릭터의 동영상은 ‘꽃보다 할배 for Kakao’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4ga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