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엠앤빌에서 개발한(엠앤빌 대표 정두영)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 게임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이하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누적 다운로드수가 13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2일(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 한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누적 다운로드 130만 건을 돌파했다. 더불어, 현재 구글플레이 전체 앱 부문에서 인기무료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지난 14일(수) 애플 앱스토어 게임부문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한 이래 10위권을 유지하며 폭발적인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이러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회원들에게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오는 31일(토)까지 네이버 카페 가입자와 페이스북 좋아요가 목표 수치를 달성할 경우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5일(일)까지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게임 회원에게 수정 10개와 3성 용병 뽑기를 증정한다.

모두에게 익숙한 '케로로'와 함께하는 전투로 큰 화제를 모은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적을 제거하는 슈팅게임 장르로, 끊임 없이 쏟아져 나오는 적과 전투하는 무한대전 및 보스전 등의 스릴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무기 및 의상 업그레이드, 용병 뽑기, 친구의 캐릭터 및 용병 활용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강점이다.

팡게임 안수만PM은 “짧은 기간 내에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감사 드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로로 130만 다운로드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