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모바일(대표 최성원)이 금일(26일)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의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게임’을 통해 정통 모바일 TCG ‘나이트워치 with BAND(이하 나이트워치)’를 출시했다.

‘나이트워치’는 지난 22일 밴드게임 사전예약 이벤트에 공개된 동종 게임장르중 가장 많은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함께하는 모임서비스 ‘밴드’이용자들에게 ‘나이트워치’ 특유의 ‘함께 즐기면 더 재미있는 게임’을 강조하면서 유저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나이트워치’는 엔픽모바일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TCG 카드 배틀 게임으로 12명의 영웅과 다양한 카드들로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전략/전술 게임이다. 북미스타일의 정통 TCG룰을 바탕으로 한 ‘나이트워치’는 다양한 영웅과 카드를 조합해 승리를 위한 전략과 전술 구상이 중요한 게임이다. PVP모드에서는 실시간 대전을 통해 심리전을 펼칠 수 있으며, 또한 캠페인 모드에서는 직접 주인공이 되어 ‘나이트워치’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나이트워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사전예약 가입자들에게는 밴드 전용 프리미엄 카드팩, 약탈 부스터, 경험치 부스터, 게임머니 1만 스톤, 덱 확장권, 카드 보유한도 확장권을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 파격적으로 증정하며, 기간 제 한정상품인 ‘밴드걸’ 프로모션 카드를 지급한다. 특히 캠페인을 클리어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300젬을 지급하고 추첨하여 10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나이트워치’는 구글플레이 및 네이버 N스토어, ‘밴드’ 어플리케이션 내 ‘밴드게임’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밴드 내 위치한 ‘나이트워치 팬밴드’와 ‘나이트워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