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타이쿤 RPG ‘몬타워즈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턴제 전투 방식이 돋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몬스터 수집과 함께 타워를 공략하는 TCG형 RPG게임이다. 기존 ‘몬타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성있고 다채로운 몬스터와 레이드 시스템, 성장 시스템이 추가됐고,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신규 스킬을 100여 종 선보이는 등 방대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견습의 타워를 클리어 하거나, 20레벨을 달성하면 포션, 무료가챠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미션 달성을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타워를 공략하고 몬스터와 현물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 타워 공략 이벤트’도 1,2차에 나눠 진행한다. 20층, 70층, 100층 등 해당 타워를 클리어 할때마다 피폴렛, 아카오니, 아크엔젤 등 몬스터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더불어 타워 공략 미션을 성공 하면 추첨을 통해 몬타워즈의 캐릭터가 새겨진 소맥잔, 라이터, 다리베개, 양면베개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토큰 250개 이상 결제 시 무료가챠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리며, 내달 3일 점검 전까지 토큰 100개 이상을 결제하면 구입토큰의 2배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o’는 몬스터 수집을 통해 타워를 정복하는 묘미를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며”향후 신속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몬타워즈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되었으며, iOS 버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몬타워즈 for Kakao’의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