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CJ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27일(화)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다함께 나이샷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다함께 나이샷'은 단계별 미션을 해결하며 최고 골퍼의 자리에 도전하는 ‘스테이지’와 아홉 개 홀로 구성된 코스에서의 기록으로 이용자간 순위를 매기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9홀 라운딩’, 최대 4인의 이용자가 참여해 실시간 승부를 펼치는 ‘대결 라운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 모드는 임무를 완수할 때 마다 독특한 골프 장비(클럽)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제공해 수집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또한 ‘캐디’들도 등장해 비거리 및 파워 증가, 벙커 페널티 감소 등의 특수 능력을 발휘하면서 플레이에 도움을 준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다함께 나이샷’은 골프를 처음 접해보는 이용자들도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한 만큼 골프 게임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캔디크러쉬사가’나 ‘애니팡2’처럼 스테이지 모드를 구현해 정말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골프 게임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CJ 넷마블은 ‘다함께 나이샷’의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6월 3일(화)까지 ‘스테이지’ 모드에서 서른 번째 판을 넘어서는데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 의상 아이템인 ‘펭귄 모자’를 선물하고 게임 내 대기실에서는 골드를 지급하는 OX 퀴즈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친구를 초대할 때 마다 ‘문화 상품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도 제공한다.

‘다함께 나이샷’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