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6월 20일까지 100개의 건담 프라모델을 이벤트 추첨을 통해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5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300이벤트의 그 두 번째 서막을 연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번에 종료된 BB전사 이벤트의 후속으로 건담 프라모델(조립로봇) ‘MG(Master Grade급)’ 50대와 ‘HG(High Grade급)’ 50대 등, 총 100대를 제공하는 특별 행사이다.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6월 20일까지 1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D건담 캡슐파이터에 새로 가입하거나 이미 가입한 회원 중, 중고등학생이 주위의 친구나 형, 동생에게 친구 추천을 하면 된다. 이렇게 SD건담 캡슐파이터를 추천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이 일병 이상으로 진급하게 되면 추천 게이머 25명을 선정, ‘MG’ 프라모델 1대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천을 통해 가입한 게이머도 일병이상까지 진급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MG’ 프라모델 1대씩을 제공한다.


가입한 친구가 많으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본인이 추천하여 가입한 친구의 아이디는 반드시 이벤트 신청란에 기재해야 한다. 또한, 23일 기준으로 계급이 상병 이상인 게이머 중 이벤트 참가하고 두 계급 이상 진급한 게이머 50명을 무작위로 추첨, 1인당 ‘HG’ 프라모델 1대씩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당첨자는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SD건담의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하는 소중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며 “건담 프라모델을 소장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