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의 신규 클래스 '전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제작된 홍보 동영상 '쌍수 대세'편이 공개됐다.

6월 17일,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 '전사의 탄생' 광고 영상 2탄이 공개됐다. 2탄 쌍수 대세 편에서도 열혈 리니지 유저로 알려진 인기 배우이자 가수, '임창정'이 참여해 특유의 유쾌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영상의 모티브는 전사의 쌍수 무기에 있다. '쌍수 대세' 편으로 명명된 이번 영상은 임창정이 모든 행동을 한 손이 아닌 두 손으로 하는것이 포인트다. 1탄에서 전사에게 맞서다 처참하게 깨지는 모습과 달리 이번에는 전사 그 자체가 되어 쌍수 무기를 착용한 듯, 두 손으로 칫솔질, 빗질, 다리미질을 하며 특유의 코믹한 연기를 보여준다.

실제 리니지 안에서도 전사는 쌍수 무기를 사용, 더욱 빠르고 위협적인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사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다크엘프, 용기사, 환술사에 이은 8번째 클래스로 탄탄한 근육의 야성미 넘치는 캐릭터이다. 압도적인 HP와 도끼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별도의 조작 없이 위기의 순간 자동을 발동되는 패시브 스킬로 생존력 또한 탁월하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리니지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이나 리니지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돌아올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엔씨소프트는 전사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0일 무료 이용권 지급 등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