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스톤' PVP 트레일러 영상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가 개발한 '가디언스톤 for Kakao'가 PVP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VP 업데이트는, 2차에 걸친 프리시즌에 이어 6월 말 본시즌에 돌입하게 된다. 프리시즌에 PVP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들에게는 승수와 참여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루비가 선물로 지급되는데, 상위 영웅 10명에게는 최대 300개의 루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PVP 모드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마을 메인화면의 ‘난장판 주점’을 클릭한 뒤, 고블린 주인장에게 결투 신청을 하면 된다. 수동 혹은 오토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공 1번, 후공 1번씩 공격 순서를 번갈아가며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PVP 랭킹은 포인트제로 운영되는데, 승리하면 포인트를 획득하고 패배하면 반대로 포인트가 차감된다. 대신 연승을 하거나 리벤지 매치에서 이길 경우 추가적으로 승리 포인트를 챙길 수 있다.

NHN엔터는 이번 PVP 업데이트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PVP 모드에 5번 참가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루비 10개가 지급된다. 또 6월 18일까지 결제한 이용자에 한해, 구매한 루비의 50%가 추가로 제공되며 3성~6성의 고급 가디언 소환석도 최대 6개까지 받을 수 있다.

NHN엔터측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간절히 염원하던 PVP 모드를 드디어 오픈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면서 “프리시즌 과정에서 도출되는 이용자 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본시즌에는 좀 더 완성도 있는 PVP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디언스톤'은 6월 중순 경 최고 등급인 6성 가디언 3종을 포함 총 9종의 신규 가디언을 선보일 계획이다.

'가디언스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