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와 '닌텐도 3DS XL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패키지' 한정판을 6월 21일에 정식 발매한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는 '가논 부활'을 꿈꾸는 사제 '유가'와 용자로서 선택 받은 주인공 '링크'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한편, 이번 타이틀은 1991년에 발매된 슈퍼 패미컴 전용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에서 대마왕 '가논'이 봉인되고 나서 오랜 시간이 흐른 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있다.

이번 작품에서 링크는 '벽화'로 변하는 새로운 능력을 얻어 '벽 안'을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벽화'로 변한 상태에서는 평소에 갈 수 없었던 곳이나 좁은 공간을 지나갈 수 있다. 벽 안의 균열을 통해 건너갈 수 총 12종류의 던전들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다. 각각의 던전 공략에 필요한 아이템들은 '라비오의 가게'에서 빌릴 수 있으며, 구입도 가능하다.

또한, 게임 도중 쓰러뜨릴 수 없는 보스가 나타나거나 수수께끼에 막혀 진행이 어려울 때는 '힌트 유령'에게 게임 코인 을 지불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와 함께 특별 디자인의 '닌텐도 3DS XL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패키지' 한정판도 함께 발매된다. 이 패키지에는 처음부터 SD 카드에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있다. 더불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카드 소프트웨어와 함께 다운로드 버전도 같은 날 발매된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는 2014년 6월 21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되며, '닌텐도 3DS XL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패키지' 한정판은 희망소비자가격 270,000원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