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대전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금일(18일) 신규 펫 8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8종의 신규 펫은 아기 너굴과 뿡이, 폭시, 몽몽 4종의 일반 펫과 기간틱K, 이프리트, 드라이어드, 스노우 프린세스 총 4종의 보스 펫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스 펫은 깊은 숲, 스노우 타운, 불의 신전, 비밀공장의 마스터 난이도를 클리어 했을 시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펫의 업데이트와 함께 펫 알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18일부터 25일까지 뜨거운 축구 열기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축구 모드에서 3골 이상을 달성했을 시 5천 패소(게임머니)를 지급하며, 게임 접속 및 전투시간 달성에 따라 '공격수의 축구화', '미드필더의 축구화', '수비수의 축구화', '골키퍼의 글러브'가 들어있는 축구 용품 상자를 선물한다. 획득한 축구 용품은 교환을 통해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21일(토)에는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10만 5천 패소라는 거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지정된 시간에 '로스트사가'에 접속하고, 이후 30분 단위로 접속 시간을 유지하면 무기, 갑옷, 투구, 망토의 능력을 최대 +7 올려주는 '냉철한 지략'을 획득할 수 있는 '도와주세요, 감독님!!!' 이벤트가 펼쳐진다.

새롭게 선보이는 8종의 펫과 뜨거운 축구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