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쿤스타(대표 최동석)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메카닉 퍼즐 액션 RPG ‘라인제타’를 24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라인제타’는 메카닉에 미소녀를 더한 퍼즐 RPG 게임으로 출시 이후 신규 기체, 리그 미션, 타임 어택 미션 등의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일본 앱스토어 무료앱 순위에서 7위, 게임부분 5위, RPG장르 3위, 퍼즐에서는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다.

‘라인제타’는 이번 카카오게임 출시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인제타 for Kakao’를 설치 후 일정 레벨만 달성해도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시 후 누적일에 따라 속성별 강화용 기체를 지급한다. 친구와 함께 보다 어려운 미션에 도전할 수 있고,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타임어택과 리그 미션은 순위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엔쿤스타 최동석 대표는 “화려한 기체 수집의 재미를 선사할 ‘라인제타’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됐다.”며 “앞으로 신규 기체와 콘텐츠 업데이트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라인제타 for Kakao’를 만들어 가겠다.” 라고 덧붙였다.

‘라인제타 for Kakao’의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