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가 금일(27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화폐 중 하나인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유적 '엘도라도'가 추가되며, 최소 100만에서 10억 금화까지 얻을 수 있는 유적으로 게임 내에서 유일하게 많은 금화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신규 반지 아이템 추가로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반지 획득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1등급의 의상으로 보다 강한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특히, 아이템의 속성을 높여주는 보석을 타 유저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보석쟁탈전은 레벨기준 매칭에서 급수기준 매칭으로 변경되어 좀더 대등한 실력의 유저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어니스트'는 실시간 전투와 금광쟁탈전, 월드 보스 전 등 다양한 이벤트 던전 및 3D 그래픽 효과와 전략적인 요소를 도입한 RPG로, 코어 유저들뿐만 아니라 라이트한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어니스트'는 7월 말 시즌2 업데이트 예정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이번 업데이트는 정통 RPG 요소의 재미를 더욱 강화시키기 위해 진행된다”며, “내가 키우는 캐릭터가 되어 역할을 수행해나가는 RPG의 참 재미를 더욱 강력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