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가 7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15일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3D엔진으로 개발된 '어니스트'는 판타지RPG가 가지는 매력과 배치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전략으로 유저만의 전술을 구성해야 하는 전략적 요소를 더했다.

특히, 정예 보스와 대전하는 바벨탑, 타 유저와 전투하며 보석상자를 열어 아이템을 획득하는 가이아의 상자 등의 콘텐츠로 전투가 주는 재미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재미요소를 제공했다. 여기에 7월 말 신규 영웅 추가, 월드 보스 추가, 멀티 던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어니스트'는 오는 23일까지 신규 및 복귀유저, 기존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캐시 5천만, 수정 500개, 속성증가 물약10개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보상아이템을 매일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7월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유저 및 복귀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 분들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대규모 업데이트로 더욱 더 완벽하게 거듭날 어니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