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레이싱 모델인 김하음씨와 모델 김윤정씨가 참여한 '러브라이브'의 코스프레 촬영 영상 및 사진이 금일 (7월 8일) 인벤 코스프레 갤러리를 통해 공개되었다.

레이싱 모델 김하음씨는 '토죠 노조미' 캐릭터를, 모델 김윤정씨는 '아야세 에리' 캐릭터로 분장해 열연하였으며, 다양한 코스프레 사진은 물론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할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함께 인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인벤에서는 오는 7월 9일(수) 밤 11:00,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인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 내부의 이벤트를 통해 러브라이브 아야세 에리 대형 캐릭터 족자와 넨드로이드 피규어 등 선물도 지급할 계획이다. 방송은 아프리카TV 인벤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인벤을 통해 공개된 러브라이브 코스프레 모델의 촬영 영상 및 추가 사진은 인벤 코스프레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러브라이브'는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일본 모바일게임 개발사 KLab(케이랩, 대표 사나다테츠야)과 부시로드(대표 키다니 타카아키)가 공동개발한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으로 지난 6월 26일 한국에 정식 출시된 후 한국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 토죠 노조미 역으로 코스프레한 김하음님.

▲ 아야세 에리 역으로 코스프레한 김윤정님.

▲ 노조미(좌)와 에리(우)의 듀엣 샷도 함께 찰칵~!!




[김하음의 노조미 코스프레! 코스프레 갤러리] ◀ 바로가기 (클릭)

[김윤정의 에리 코스프레! 코스프레 갤러리] ◀ 바로가기 (클릭)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 방송 보기! 인벤 방송국] ◀ 바로가기 (클릭)

[러브라이브 인벤]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