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4명의 미녀 오퍼레이터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공개된 4명의 미녀 도우미는 작명이 가능하고, 개인전과 팀전 진행 시 일괄적으로 포인트와 숙련도를 추가 상승시켜 주는 아이템으로 그 동안 남자 오퍼레이터의 식상함을 느낀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활력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특히, 오퍼레이터마다 경험치와 유닛 성장치, 획득 포인트 등을 상승시켜 주는 능력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게이머 자신에게 알맞은 오퍼레이터를 고용하는 것이 필수 요소이다.


이와 함께, 신규맵 ‘Generator Area’와 랜던 팀 옵션을 추가했다.


신규맵 ‘Generator Area’은 SD건담 캡슐파이터 최초의 실내맵으로 3층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출입구와 통로의 동선이 매우 유기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또, 우회와 매복, 유인 등의 다양한 전술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 FPS게임과 같은 긴장감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맵과 함께 추가된 랜덤 팀 옵션은 매 전투마다 무작위로 팀원들이 구성되는 것으로, 다양한 게이머들과 의 예측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기대해 볼 수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미녀 오퍼레이터와 신규맵을 통해 SD건담이 선사하는 익사이팅한 전투를 맘껏 체험하시길 바란다”며 “완성도 높은 SD건담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