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헌터 for Kakao'가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쉽고 빠른 게임 진행과 경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드래곤헌터 for Kakao'는 4인 파티 및 2인 페어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와 유저를 배려한 플레이 환경이 장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업데이트는 신규 헌터 및 던전 추가, 헌터 뽑기 확률 상향 조정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마법사 계열의 ‘이시스’, 전사 계열의 ‘산토스’ 수호자 계열의 ‘브론, 궁수 계열의 ‘요요’, 사제 계열의 ‘버나나’ 등 신규 헌터 5종 포함, 각 계열별 총 25종의 헌터가 등장하며, 맵의 길이와 플레이시간, 난이도가 상향된 신규 ‘히든 던전’ 2종 역시 공개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히든 던전’에 등장하는 신규 헌터 25종 중 1종 이상을 획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정 10개를, 특별 미션 완료 시 헌터 소환서 및 수정 등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및 오후 각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상승시키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드래곤헌터 for Kakao'는 앞으로도 이용자간 대결 콘텐츠인 PvP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드래곤헌터 for Kakao' 첫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