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NRPG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를 최초로 공개하고 7월 17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몬스터즈’는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이 특징으로, 몬스터를 이용해 왕국건설과 전투에 필요한 자원 생산과 신규 던전 탐색, 전투 출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0여종에 달하는 몬스터들은 레벨업 시 매번 외형이 더 화려하게 진화해 더욱 쏠쏠한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 몬스터마다 다른 전투 능력과 알맞은 전투위치가 정해져 있어 최강의 부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 전략을 요구한다. 또 유저들은 몬스터와 서식지간의 상성작용도 존재해 물, 불, 바람, 번개 등 총 20가지의 속성을 갖춘 몬스터를 적절한 서식지에 잘 배치해야 하기 때문에 육성부터 전투까지 이어지는 치밀한 전략 전투를 제공한다.

더불어 최대 최대 10인까지 지원이 가능한 PVE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PVP매칭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어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루비, 골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의 사전등록의 참여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