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티스토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이 금일(30일) 구글플레이, KT올레마켓, LG U+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스킬 이팩트가 돋보이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각 던전마다 솔로 모드와 파티를 동시에 지원하고, 솔로 플레이 중 타 플레이어에게 SOS를 보내는 점이 특징이며, PVP투기장, 월드보스 등은 타 플레이어와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정식 서비스 전부터 이국주를 활용한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본편영상 2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서 이국주는 겨울왕국 엘사 분장을 한 모습으로, 2번째 의리 '레으릿고'를 연발하며 깨알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이번 구글플레이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전 마켓 런칭을 기념하여 풍성한 현물경품 증정 및 페이스북, 공식카페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무엇보다도 유저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고려하여 서비스 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꾸준한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런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