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가 테스트 서버를 추가하고 준비 중인 패치 내용을 8일 공개했다.

웹젠은 신규 업데이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서버를 8일에 오픈했다. 테스트 서버에서는 ‘저주 받은 탑’ 의 새로운 단계인 ‘빛의 시련’과 새 지역 ‘하늘 길의 언덕’ 등의 추가 콘텐츠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해당 서버는 주요 업데이트 전 까지만 운영 되며,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웹젠은 테스트 서버를 통해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보완작업을 거쳐 정식서버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패치를 통해 인스턴스 던전 '저주받은 탑'을 진행할 때, 각 층의 전투 결과에 따라 최종 보스와 보상이 바뀌도록 설정해 모든 전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저주 받은 탑’에 새로 추가 된 ‘빛의 시련’은 파티 참가인원과 상관없이 사냥 난이도가 고정되는 던전으로, ‘미스틱’, ‘헬로이드’ 등의 보스몬스터가 등장한다. ‘어둠의 시련’ 보다 상위 난이도의 던전이며, 얻을 수 있는 ‘하임’의 양도 더욱 많다.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지역인 ‘하늘길의 언덕’은 티벳고원과 에베레스트 산 등을 참고해 제작된 필드로, 만년설에 덮인 산맥과 거대한 얼음 호수 등이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 ‘함장 척 앵커’가 등장하고 ‘산양 폭탄’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비명의 반지’, ‘투쟁의 목걸이’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피 묻은 토큰’ 화폐 아이템을 카오스존에 추가했으며, 기존 ‘격전지’ 및 ‘골드러시’ 승리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아이템을 3개로 늘리는 등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보상 또한 개선했다.

더불어, 신규 지역 ‘하늘 길의 언덕’에 등장하는 몬스터들도 ‘몬스터 도감’에 추가하고, 길드를 소개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길드 시설’ 기능을 적용하는 등 길드 시스템도 확대했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게임 정보 및 테스트 서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