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푸푸게임' 포탈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논스톱 무협 웹 RPG '신 풍운'이 금일(4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필요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신 풍운'은 중국 유명 무협 영화인 '풍운'의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에 적용한 게임이다. '신 풍운'은 정식서비스 15일만에 누적가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신 풍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보'와 '문파던전' 콘텐츠를 추가한다.먼저 '가보'는 필드 사냥 및 문파 던전을 통해 획득된 가보 재료로 캐릭터의 속성치와 경험치, 내공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치명률과 명중률이 상승하는 호금, 내성률과 방어률이 상승하는 빙백, 추가 경험치가 상승하는 조심경 등을 포함한 총 9개의 종류가 존재한다.

이와 함께 추가된 '문파던전'은 문파에 가입되어 있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한 지역마다 5명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천하령과 경험치, 진급석 등 가보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미연PM은 "신 풍운이 게임을 즐기는 많은 분들에게 더욱 풍성한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요구에 발맞춘 꾸준한 업데이트와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 풍운'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y.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