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이하 SCEK)는 디즈니 세계를 모험하는 ‘킹덤하츠’ 시리즈의 최신작, 플레이스테이션3(이하 플스3) 전용 타이틀 '킹덤하츠HD2.5 리믹스' 를 2014년 10월 2일 발매한다. '킹덤하츠HD2.5 리믹스' 통상판과 더불어 '킹덤하츠HD1.5 리믹스'와 '킹덤하츠HD2.5 리믹스' 2장 세트로 구성된 스타터팩을 수량한정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킹덤하츠HD2.5 리믹스'는 ‘킹덤하츠2’와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킹덤하츠 리:코디드’, 그리고 시리즈의 기원을 담은 ‘킹덤하츠 버스바이슬립’ 등 총 세 타이틀을 HD판으로 수록한 작품으로, 곧 출시될 ‘킹덤하츠3’ 와 이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킹덤하츠’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물론, 이미 시리즈를 즐겼던 유저 또한 플스3가 지원하는 고화질 HD 화면으로 '킹덤하츠'의 세계를 다시 한 번 탐험할 수 있다.

‘킹덤하츠’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를 위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전작 ‘'킹덤하츠HD1.5 리믹스'와 '킹덤하츠HD2.5 리믹스'의 두 디스크를 수록한 스타터팩을 통해 유저는 ‘킹덤하츠’ 시리즈의 첫 작품부터 총 6개의 타이틀을 모두 플스3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엔터테인먼트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의 보급과 확대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