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대표 정지철)은 자사의 신작 MMORPG ‘네임드’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18일(목) 오전 11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녹스게임의 '네임드'는 RPG의 핵심인 다양한 던전, 퀘스트, 전장 등 PVP와 PVE가 적절히 적용되어 있는 게임이다. 특히 유저간의 펫을 성장시켜 대련이 가능한 무혼시스템, 가위바위보를 통한 아이템 획득 시스템으로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다.

또한, 클럽, 카페, 결혼, 파티룸, 인연 등의 커뮤니티의 요소들이 강조되었으며, 특히 클럽은 여성유저가 클럽장이 되어 유저들간의 각종 이벤트와 버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여성유저들의 위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O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추천, 혈맹지원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에게 혈맹 지원비와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고, 아이템, 특별별호 등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녹스게임 정지철 대표는 "최근 게임을 즐기는 여성 유저 층이 점차 늘어나고, 동시에 복잡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게임은 점차적으로 꺼리는 40, 50대 유저들의 경향을 고려하여 '네임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MMORPG에서는 즐길 수 없던 재미 요소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족을 드리기 위해 'GM패널티제도'도입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네임드’는 네이버, 다음, 피카온 등3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